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oblogs, Mobots and Marketing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

by Marketcast 2004. 10. 13. 15:10

본문

Moblogs, Mobots 이 모바일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트렌드로
뜨고 있다. 디카,폰카등으로 언제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 충성도를 제고를 위한 마케팅으로 활용될것으로 전망하고있다.

이러한 사례가 올해초 청바지업체인 게스가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활용하여 전개한 "Let’s be a Paparazzi" 다.

‘자신이 파파라치가 돼 주변의 청바지를 입은 섹시한 여성 사진을 찍어 올릴 것’이 이 이벤트 였는데 열흘간 진행된 이 이벤트에 2만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했다.

디카를 통해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Moblog가 활성화된다면
상황성이나 이동성을 고려한 패션이나 생활과 밀접한 관련성이 있는 다양한 브랜드군들을 Moblogs를 활용할 수있다. Moblog를 통하여 고객의 브랜드 경험 및 브랜드 충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효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
“Several trends are converging, making it not only possible but also easy to document your life and share it with others, from anywhere” explains Barak Berkowitz, Six Apart’s CEO. He says that widespread camera phone usage, ubiquitous Internet access and the popularity of Web blogging make it easy for people to stay in touch no matter where they are.

출처:http://www.imediaconnection.com/content/4376.asp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