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기업인 GetResponse의 조사에 따르면 이메일 마케터의 2/3가 이메일자동화를 사용하고 있으나, 좀 더 진화된 자동화 기술은 활용도가 낮은것으로 조사되었다.
마케팅 담당자는 회사뉴스, 오퍼 및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고객의 현황을 파악하고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메일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설문에 참여한 이메일 마케팅 담당자중 1/3이 기본적인 프로필 기반 타겟팅을 위하여 자동화툴을 사용하거나 개인의 성향 및 행동을 기반한 이메일 콘텐츠 타겟팅에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4 이 넘게 Dynamic Content 를 통한 개인 설정이나 이메일을 오픈할 때 마다 변경되는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중 36% 이상이 고객 데이터의 품질이 최고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만드는데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 Are Advanced Marketing Automation Techniques Underutilized?
이메일 리스트 확보에 콘텐츠 마케팅이 효과적 (0) | 2018.03.14 |
---|---|
검색엔진순위 향상을 위해 짧은 Title태그 와 긴 Description 유리 (0) | 2017.10.13 |
검색엔진최적화(SEO)의 진화 (0) | 2016.06.24 |
중국 인터넷 광고 2016년 지출액 30% 증가한 404억 달러 (0) | 2016.04.20 |
구글 검색순위 알고리즘 변경은 어떠한 영향을 가져왔는가? (0) | 2015.08.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