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년 3 월 디지털 마케팅 리서치 회사 인 Ascend2가 전세계 마케팅 전문가를 대상으로 이메일 리스트 확보를 위하여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에 관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42 %의 응답자가 콘텐츠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인 전략 이라고 응답했으나, 50 %는 실행하기가 가장 힘든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Digital Asset Management 회사인 Widen Enterprises의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및 마케팅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43 %는 콘텐츠 제작에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도전과제 라고 말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광고, 소셜로그인 과 같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거나 컨테스트나 경품 과 같은 일회성 전략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Is Content Marketing the Toughest Email List Growth Tactic?
2/3가 이메일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 마케팅 자동화 진행 (0) | 2017.11.28 |
---|---|
검색엔진순위 향상을 위해 짧은 Title태그 와 긴 Description 유리 (0) | 2017.10.13 |
검색엔진최적화(SEO)의 진화 (0) | 2016.06.24 |
중국 인터넷 광고 2016년 지출액 30% 증가한 404억 달러 (0) | 2016.04.20 |
구글 검색순위 알고리즘 변경은 어떠한 영향을 가져왔는가? (0) | 2015.08.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