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3년 유튜브 및 비디오를 기반한 마케팅의 변화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13. 12. 25. 12:55

본문

Clickz에서 정리한 2013년 한해 동안의 유튜브 및 비디오를 기반한 마케팅의 변화를 분석한 내용입니다. 중요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유튜브가 단언컨데 가장 콘텐트 및 비디오 광고를 위한 최적의 유통플랫폼임


- 브랜디드 비디오들이 5년전보다 50번이나 더 많은 공유가 일어나고 있음


-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대부분의 영상들이 40%가 브랜드 계정임


- 페이스북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15초영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함


- 유튜브가 페이드 채널을 오픈하여 월 구독방식으로 제공하고 있음


- 유튜브를 한달에 10억명이 방문해 60억시간동안 영상을 시청함


- Vine의 새로운 비디오 서비스 및 광고모델을 변화시킴






관련참고기사:Top 20 YouTube & Video Marketing Stories the Yea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