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자동차 구매의사 결정 지원을 위한 Driveway Decision Maker 캠페인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3. 2. 21. 09:00

본문

구글 맵의 API를 연동하여 개인화된 고객 경험 및 몰입감을 증대시켜주는 캠페인 방법이 많이 활용되고 있네요. 


현대자동차의 경우 엘란트라의 신규로 출시되는 2개 모델(Coupe, GT)의 구매결정을 지원하기 위하여 구글스트리트뷰 API 와 프로젝트 맵핑을 활용한 ' Driveway Decision Maker' 캠페인(2012년 9월 1일)을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자신의 집 주소를 기입하게 되면 구글 스트리뷰와 연동되어 자신의 집 입구 길가에 엘란트라를 소유한것처럼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전세계 어느곳에서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이 맘에드는 차종 및 컬러를 선택하여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캠페인 결과 고객들에게 마치 엘란트라을 운전하는 같은 경험을 제공해 엘란트라 매출이 증대되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프로젝트 멤버들이 얼마나 고생했는지를 투여시간 , 마신커피, 잠못이룬 시간 등등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Immersing Consumers In Personalized Experiences With Google Maps

                  Driveway Decision Mak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