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시장 전략중심으로 재편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4. 2. 12. 10:52

본문

가트너에서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시장을 분석'Magic Quadrant for Global Digital Marketing Agencies' 보고서 입니다. 


기존 전통적인 웹에이전시 업체들(AQKA, 사피언트니트로, 레이저피시 R/GA, 아이크로싱 등)이 디지털 마케팅 업체로의 전환 모색이후 광고에이전시(Ogilvy, Wieden+Kennedy등)의 시장진입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최근 딜로이트, Accenture, IBM같은 IT및 전략컨설팅 업체들이 관련 솔루션 및 업체들을 M&A하면서 이시장에 뛰어들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시장도 더 이상 '크리에이티브(Creative)'만으로 승부하여 살아남을 수 없는 시장이 되었습니다. 전략(Strategy) + 크리에이티브(Creative) + 서비스(Service)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퍼포먼스 역량(Digital Marketing Performance Core)'을 구축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다운로드:Magic Quadrant for Global Digital Marketing Agencies

관련참고기사:디지털마케팅 대행 시장 IT업체 중심 재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