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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 인터렉티브 자판기를 기반한 인게이지먼트 전략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2. 10. 23.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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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가 인터렉티브 자판기(Interactive Vending Machine) 를 파일럿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자판기는 펩시의 제품인 펩시콜라, 마인틴뷰, 립톤티 등의 자사제품을 터치스크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그림 찾기 등의 손쉬운 게임을 즐기면서 경품으로 자사음료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하여 온에어 되고 있는 광고도 자판기의 스크린으로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무엇보다 친구의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면 친구들에게 음료를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최근 대두되고 있는 소셜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모바일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모바일고객을 유인하고 활용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펩시는 인터렉티브 자판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는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관련참고기사: - Pepsi's Next Innovation: Buy a Soda, Send a Gift, Play a Game, Charge Your Ph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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