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웹 프로모션 체크리스트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2. 1. 1. 16:54

본문


시의성: "Timeliness"

사회/업계의 흐름상 왜 지금 이 타이밍이어야 하는가?

(ex. 사회/업계 흐름중심)

상징성: "Symbolization"

홍보소재가 어떠한 상징적 차별화 요소를 가지고 있는가?

(ex. 홍보대상자 반응중심)

흥미성: "Attractiveness"

홍보대상자에게 관심을 끌거나 재미를 유발 할 수 있는가?

(ex. 홍보대상자 반응중심)

객관성: "Objectivity"

신뢰할 수 있는 출처 및 자료를 제공하고있는가?

(ex. 수치화, 소스근거의 명확화)

간단명료성: "Simplicity"

알기 쉬운 설득과 설명의 형태로 전달 할 수 있는가?

(ex. 개념도, Flow Chart, 요약설명)

접점 연결성"Interconnection"

홍보소재의 유효한 전달경로를 확보하고 있는가?

(ex. 기자클럽, 사적N/W, 관련단체)

적극성: "Positiveness"

적극적인 홍보의뢰자의 자세를 취하고 있는가?

(ex: 한번 더 전화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