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ouTube 10대 시청자들 광고노출이 많아 불만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18. 5. 16. 08:30

본문

YouTube는 다른 소셜플랫폼보다 많은 미국의 10대들이 매일 Access하지만 시청자에게 너무 많은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YouTube는 10대 청소년의 39%가 광고가 너무 많다고 답하였으며, YouTube는 10대청소년 77 %가 매일 방문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셜플랫폼이다. 



Forrester Research의 2017 년 1 월 조사에 따르면 12 ~17 세 청소년 10 명 중 4 명 이상이 플랫폼에 광고가 너무 많다고 답하였다. eMarketer에 따르면 2017년에 12 ~ 23 세의 디지털 비디오 시청자가 2320 만명으로 나타났다. 



Snapchat과 Instagram은 10대 청소년 사용자 중 10 명 중 1 명 이상이 과도한 광고에 대해 불만을 나타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 중 26 %는 광고가 너무 많다고 답했으며, 페이스북은 10대 청소년 55%가 사용해 YouTube 다음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셜플랫폼 이다. 


관련참고기사:YouTube's Teen Viewers Complain of Too Many A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