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cebook 및 Youtube의 동영상 광고에 더 많이 투자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18. 4. 3. 09:21

본문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이 현재 Twitter 및 Instagram보다 Facebook 및 Youtube에 동영상 광고를 더 많이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nimoto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마케터의 67%는 비디오 광고를 페이스북에 집행하고 있으며, 51%는 Youtube에 집행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Twitter 와 Instagram의 비디오광고 집행은 25%정도 밖에 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담당자의 50%는 향후 12개월 이내에 Instagram의 비디오 광고에 투자를 늘릴 계획이라고 말하고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조회수, 구매유도측면에서 Facebook 및 Youtube의 동영상 콘텐츠가 더 인게이지먼트가 높다고 확신하고 있다. 83%는 페이스북 동영상이 구매를 유도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67%는 인스타그램에 배치된 동영상도 마찬가지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More Spending on Social Video Ads Is Planne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