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비디오 시청 2017년에 20% 증가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18. 4. 18. 08:30

본문

‘Zenith’s Online Video Forecasts 2017’ 에 따르면 온라인 비디오 시청은 2017 년에 20 % 증가 할 것이라고 분석하였다. 전세계 소비자는 2017년 온라인으로 동영상을 보는 시간은 평균 47.4 분으로, 2016 년의 39.6 분에서 증가 할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증가는 휴대 기기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서 하루에 28.8 분으로 35 % 증가하고 고정 기기 (데스크톱 PC, 노트북 및 스마트 TV)로 시청하는 시간은 2 %에서 18.6 분으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모든 플랫폼에서 비디오 콘텐츠는 급속히 증가했지만,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특히 지난 2년간 빠르게 비디오 콘텐츠 양이 증가하였다. 사용자와 브랜드가 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으며, 스포츠 이벤트 를 라이브스트리밍으로 방송하기 때문이다. 

비디오소비의 급속한 증가와 함께 비디오 광고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17년 온라인비디오 광고의 전세계 지출은 2016년 222억달러에서 23%증가한 272억달러로 전망하였다. 연간성장률은 2014년 37%를 기록하며 온라인 비디오 광고 규모가 커짐에 따라 점차 감소하였다. 온라인 동영상광고비가 387억달러에 달할때까지 2018년에는 21%가 성장하고 2019년에는 17% 성장할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온라인 비디오 광고는 디스플레이 광고시장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비디오는 소비자의 인터넷경험의 필수 요소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전체 디스플레이 광고비중 중 온라인비디오 광고비중이 2012년 21%에서 2017년 28%, 2019년에는 31%가 차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