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keter의 미국 음성지원 디지털 장치 사용자수 조사결과 2017년에 6050만명에서 2019년에 7550만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였다.
미국 음성지원스피커 소유자들을 대상으로 기기를 통해 전달되는 광고를 듣고자 하는 요인을 분석한 결과 30%는 플레이를 하기 전에 음성광고를 듣기를 원한다고 답변하였다.
또한 28%는 광고를 하는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면 광고를 들을 수 있으며, 응답자중 1/4은 자신을 위한 맞춤 설정된 음성도우미 광고를 듣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What Makes Consumers More Willing to Hear Ads on Their Voice Assistants?
동영상 콘텐츠 유튜브 및 Facebook으로 시청 (0) | 2018.09.19 |
---|---|
미국인터넷사용자 3/2가 구독형비디오주문서비스 사용 (0) | 2018.08.20 |
2017년 크로스 TV/비디오 광고예산비중은 38% (0) | 2018.07.24 |
YouTube 10대 시청자들 광고노출이 많아 불만 (0) | 2018.05.16 |
온라인비디오 시청 2017년에 20% 증가 (0) | 2018.04.18 |
2015.03.05 01:18
2022.12.01 08:30
2023.01.10 12:45
2020.02.05 09:05
2013.11.07 08:30
2021.02.04 08:45
2014.02.04 14:39
2022.03.18 08:45
2016.09.29 22:57
2022.03.03 08:45
마켓캐스트/교육과정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마케팅 전략/마케팅트렌드
디지털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디지털마케팅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