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인 금융 저널리스트인 제임스 슈로위키는 경제학자와 사회학자들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엮은 저서 '군중의 지혜'에 서 대중이 때로는 몇 명의 엘리트보다 현명할 수 있으며 그룹 내의 가장 현명한 사람이 홀로 이루어내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중략)| Customers Are People : The Human Touch (0) | 2004.11.24 |
|---|---|
| How Brands Become Icons (0) | 2004.11.24 |
| Don E. Schultz's 가 추천하는 읽을만한 마케팅 도서 (0) | 2004.11.06 |
| 마케터를 위한 Social Network 관련 서적들... (0) | 2004.10.01 |
| 유비쿼터스 마케팅을 이해하기 위한 몇권의 책들.. (0) | 2004.10.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