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Nature of Marketing

책&서평/책소개

by Marketcast 2008. 12. 28. 01:11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의 Web2.0 및 블로그 마케팅 관련 책들이 "Social Networks"를 기반한 입소문 마케팅에 중점을 두었다면 "The Nature of Marketing"은 "브랜드"에 촛점을 맞춘 책이다. 다양한 Social Media을 기반으로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마치 물고기 및 소떼 처럼 행동하는 무리들이 기존의 마케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를 다루고 있다.

Web2.0을 기반한 Social Media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방식을 독백에서 이야기 형태로 바꿔놨으며, 새로운 마케팅 기획시 커뮤니티의 기여도가 중요한 역할을 하며, 브랜드 메시지 및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가 필요하게 되었다.

참고기사:The Nature of Marketing: Marketing to the Swarm as well as the Her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