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Hidden Influence of Emotions on Consumers' Choices

마케팅 전략/마케팅전략

by Marketcast 2008. 1. 31. 18:36

본문

마케팅에서 고객의 니즈를 찾기위해 무수히 많은 리서치를 진행합니다. 그렇지만 리서치로 얻을 수 있는 결과는 단편적인 고객의 반응일 뿐이지 실제 고객의 니즈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에 가격이나 품질이 아닌 브랜드에 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면서 회사 나 제품에 관해서 고객에게 좋은 감정 및 경험을 각인시키는 마케팅 전략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Knowledge Emory에서 "Emotion Mining" 이라는 회사에서 고객의 구매단계에서 고객의 잠재의식에서 느끼는 감정을 자극하여 구매 및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012



관련기사:The Hidden Influence of Emotions on Consumers' Choices
             Emotion Mining - Capturing, Understanding, and Leveraging the Emotions Underpinning Brand Behavio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