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ap your own beer in Czech and Irish pubs

마케팅 전략/마케팅트렌드

by Marketcast 2008. 3. 15. 11:48

본문



몇년 사이에 국내에 직접 매장에서 맥주를 제조해서 판매하는 "브로이 하우스 맥주"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선한 맥주를 매장에서 바로 마실수 있기때문에 맥주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
그러나 주문해서 마시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호프집의 테이블에 안자마자 시원한  맥주를 바로
 마실수는 없을까?" 라는 니즈를 해결한 것이 바로 테이블 마다 호프를 따라 마실수 있는 자신만의 술꼭지(Tap)을 설치하는것이다.

Pilsner Unique Bar는 테이블 마다 호프 Tap을  설치해  손님이 따라마시는 술의 양이 계측이 되어 표시된다.  또한 다른 프랜차이즈와 정보가 연결이 되어 다른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자신이 마신양이 통합되어 표시된다.

관련기사:Tap your own beer in Czech and Irish pubs

'마케팅 전략 > 마케팅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neration V(Virtual)  (0) 2008.08.07
ECO-ICONIC  (0) 2008.05.09
공간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0) 2008.02.27
매장내 고객체험을 강화 - Adrenalina Store -  (0) 2008.02.18
2008 트렌드 전망 모음  (0) 2008.01.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