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mail은 여전히 가장 유용한 마케팅 채널로 인식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5. 3. 08:30

본문

Winterberry Group 과 DMA(Data & Marketing Association)의 조사에 따르면 10명의 마케터중 9명은 E-mail이 잠재고객 및 고객마케팅을 전개하는데 가장 유용한 채널이라고 인식하고 있다. 

헬스케어, 제약, 여행, 병원 등의 대다수 분야에서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으며, 비영리기관(96%), 출판및미디어(93%), B2B서비스(90%)또한 이메일을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대다수 마케터들은 고객획득을 목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한다. Campaigner의 조사에 따르면 67%가 2017년에 신규고객확보가 주요 목표였으며, 다음으로 브랜지인지도 증대(44.8%), 재방문증대(40.6%) 순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For Many Marketers, Email Is Still K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