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마케터에게 가장 큰 골치거리는 Ad Fraud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4. 26. 08:30

본문

InMobi가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전세계적으로 App마케팅회사의 주요 관심사는 광고사기(Ad Fraud) 인것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59%의 응답자가 광고사기를 광고네트워크에서 해결해야할 가장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다. 


응답자의 거의 절반(48%)는 봇과 스크립트의 무효트래픽이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광고사기라고 답했으며, 무단재배포(13%), Click Cramming(13%), 광고스태킹(10%) 순인것으로 조사되었다. 

광고주들은 광고사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기술솔루션에 의존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InMobi는 58%의 응답자가 신뢰할 수 있는 광고네트워크와 제휴하여 사기의 희생자를 판단하는 방법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Many App Marketers Think Ad Fraud Is a Serious Proble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