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인터넷사용자 3/2가 구독형비디오주문서비스 사용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18. 8. 20. 06:50

본문

IBM Cloud Video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사용자중 성인의 3/2가 Netflix같은 구독형비디오주문(SVOD)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SVOD를 시청하는 대부분의 사용자는 광고를 좋아하지 않는 것을 으로 조사되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72.3%는 모든유형의 광고가 시청경험을 감소시킨다고 답변하였다. 60%는 타겟광고가 스트리밍 서비스 사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였다. 9%만이 개인화된 비디오광고가 실제로 시청경험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하였다.

관련참고기사:Video Streaming Service Users Have a Clear Position on A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