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가 Kitchen 라인을 스마트하면서 조직적인 체계로 새롭게 개편하면서 얼마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한 캠페인 입니다.
눈이 보이지 않는 쉐프에게 Kitchen 라인을 간단하게 설명해 주고서 저녁식사 요리를 준비하게 하였습니다. 저녁식사에 파워블로그, IKEA팬, 기자들을 초대하여 요리하는 장면을 공개하여 불편함이 없이 손쉽게 Kitchen 라인을 활용하여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놀라운 장면을 소셜미디어 및 기사로 공개하면서 이슈화 되어 아침 모닝쇼TV까지 소개되어 크나큰 홍보효과를 얻게 됩니다.
기술자체를 설명하지 않고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한 후 고객들이 체험하고 느낀것을 증언하게 하는
전통적인 광고방법이지만 스토리 구성자체가 콘텐츠로서의 가치를 가지고 있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해변 피부암 예방 캠페인 - 무료와이파이 서비스 - (0) | 2015.05.07 |
---|---|
선수 피로감지 시스템 (0) | 2015.04.17 |
배너광고를 떼어내어 이동한다면 - Mercedes E-Class Estate (0) | 2014.11.24 |
Apolosophy 광고를 활용한 소아암 재단 공익광고 (0) | 2014.10.17 |
딸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도브(Dove) 'Legacy' 캠페인 (0) | 2014.10.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