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딸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도브(Dove) 'Legacy' 캠페인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4. 10. 3. 12:30

본문

도브는 꾸준히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캠페인인 'Dove Self-Esteem Project' 를 꾸준히 진행했습니다. 


2013년에 Dove가  “Real Beauty Sketches” 캠페인을 통해 자신이 생각하는 자신의 모습 과 친구들이 바라보는 자신의 모습을 스케치로 그려 자신이 모르는 자신만의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를 깨닫게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와 유사형태로 최근 'Legacy' 캠페인을 런칭하였습니다. 



엄마가 생각하는 자신의 신체 와 딸들이 생각하는 자신의 신체를 서로 애기하는 형태로 진행이 됩니다. 엄마들은 신체의 장점보다 자신의 단점들을 애기합니다. 그렇지만 딸은 다른 관점으로 엄마의 신체를 바라봅니다. 예를 들어 한 엄마는 예전에 육상을 해서 다리가 너무 굵어서 싫다고 느끼지만 아이는 다리가 굵기때문에 빨리 뛸 수 있는 엄마의 다리를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딸을 통해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새롭게 발견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관련참고기사: - Dove’s Newest Social Experiment Is a Content Marketing Hi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