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아내에서 남편으로 대상을 확대하세요.'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20. 6. 2. 08:45

본문

아내에서 남편으로 대상을 확대하세요.  

대부분의 육아 관련 콘텐츠나 광고는 아내(여성)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그런데 YouTube에 있는 육아 콘텐츠를 분석해 보면 남편(남성)이 중심이 되는 콘텐츠의 집중도가 16% 더 높았습니다. 전통적인 관념과는 다른 밀레니얼들의 사고방식에 맞춰 과감하게 남편(남성)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를 시도해 볼 만한 시기입니다

 

digital-tpo-시대의-소비자-인사이트-①-밀레니얼-부모-두-얼굴의-페르소나

digital-tpo-시대의-소비자-인사이트-①-밀레니얼-부모-두-얼굴의-페르소나

www.thinkwithgoogle.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