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 광고 AD Fraud 및 ROI 효과측정이 어려움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18. 10. 24. 08:30

본문

전세계의 디지털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 광고 집행시 AD Fraud 및 ROI효과측정이 가장 큰 이슈인 것으로 나타났다.




Dimensional Research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48 %는 자신의 동영상을 게재하는 광고 네트워크에서의 사기를 우려하고 있으며 이는 2017년의 33 %보다 높게 나타났다. 

또한 2017년에 40%였던 동영상 광고의 ROI측정은 45 %가 동영상광고
투자효과를 효과적으로 측정하기가 어렵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Video Ad Fraud, Effective Measurement Worry Marketer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