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 확대

디지털마케팅/동영상마케팅

by Marketcast 2018. 10. 22. 08:30

본문

WhoSay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에이전시 및 브랜드 마케터 70%는 2018년에 인플루언마케팅 예산을 확대한다고 답하였다.  

응답자의 89%는 이러한 마케팅이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감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효과를 측정하는 미디어로 생각하는 사람은 매우 낮게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Many Marketers Plan to Up Their Investment in Influencer Market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