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츠 브랜드들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1. 10. 5. 08:30

본문

2017년에 나이키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시대 고객중심의 혁신전략을 강화하기 위하여 Consumer Direct Offense 전략을 발표한다. 디지털기반으로 기존보다 혁신, 제품 생산, 소비자와의 직접(Direct)연결을 2배 이상 가속화 (Triple Double) 시키겠다는 것이다.

아디다스(Adidas)는 코로나-19 이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인 'Own the Game' 추진을 위하여 2025년까지 10억유로를 투자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였다.

Own the Game 전략은 아디다스의 브랜드 신뢰성(Credibility)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Experience)을 창출하며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분야의 투자를 확대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식스는 2020년에 새롭게 변화되는 사업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비전전략인 'VISION2030' 을 수립하였다. 제품 영역은 고객의 개인 취향 과 다양한 가치관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스포츠 브랜드들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는가? – 나이키, 아디다스, 아

2017년에 나이키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시대 고객중심의 혁신전략을 강화하기 위하여 Consumer Direct Offense 전략을 발표한다. 디지털기반으로 기존보다 혁신, 제품 생산, 소비자와의 직접(Direct)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