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McDonald '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1. 10. 26. 08:45

본문

2014년 11월에 맥도날드(McDonald 's)체인 전체 매출액이 지난 10년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이러한 매출하락은 2015년 가을에서야 회복될 조짐을 보이기 시작한 것으로 매출이 증가한 것은 2013년 이후 처음 있는 일이다.

V자회복에 이르기까지 몇 년 동안 전 점포에서 하루종일 아침식사를 제공하거나, 사용하는 모든 계란을 ‘Cage-Free(닭장에 안 넣고 풀어서 키운 닭)’ 로 전환하는 등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한 결과이다.

그러나 2015년 3월 맥도날드 사장겸 CEO에 취임한 Steve Easterbrook 은 3분기 실적 발표 석상에서 더 집중해야할 두가지가 있다 라고 맥도날드의 디지털비전을 발표하였다.

 

 

맥도날드(McDonald ‘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2014년 11월에 맥도날드(McDonald ‘s)체인 전체 매출액이 지난 10년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이러한 매출하락은 2015년 가을에서야 회복될 조짐을 보이기 시작한 것으로 매출이 증가한 것은 2013년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