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드 체험공간이란?

마케팅 전략/마케팅트렌드

by Marketcast 2005. 5. 20. 12:42

본문

브랜드 체험공간에 관하여 나름대로 정의를 내려봤다.

"브랜드 체험공간은 기업이나 제품이 가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인의 감성이나 경험을 자극하여 매장(Flag Shop)이나 제3의 공간(The Third Place)에서 고객과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구축하는 전략이다. " (2005년 김형택)

브랜드 체험공간 이해를 위한 관련 도서

-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 마크고베 / 김앤김북스
- 고객체험의 경제학 / 조지프파인2세 ,제임스길모어 / 세종서적
- 체험마케팅 / 번트 H 슈미트 / 한언
- 장소와 장소상실 / 에드워드 렐프 / 논형
-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크리스티안 미쿤다 / 참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