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무엇보다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서 "검색"이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제품을 인지하고 비교하고 구매하고 공유하는 Cycle의 구매의사결정의 핵심축을 담당하고 이러한 부분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기업들이 고민해야 하는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 JC Penney의 새로운 할인가격전략 (0) | 2012.01.31 |
|---|---|
| 콘텐츠 큐레이션 쇼핑의 시대 도래 (0) | 2012.01.30 |
| 마케팅 전문가의 평균연봉은 얼마일까? (0) | 2011.07.12 |
| 지금도 유효한 테오도루도 레빗 의 "근시안적 마케팅(Marketing Myopia)" (0) | 2011.07.12 |
| 진정한 스폰서쉽이란? Giant - Real riders sponsorships 2011 - (0) | 2011.07.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