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C Penney의 새로운 할인가격전략

마케팅 전략/마케팅전략

by Marketcast 2012. 1. 31. 16:16

본문

JC Penney는 Apple출신의 새로운 CEO가 부임하면서 최근 고객들의 가격지불능력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3가지 유형의 공격적인 할인 가격전략 과 프로모션을 2월부터 전개할 예정입니다.

3가기 할인가격 및 프로모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의 "매일(Everyday)" 가격할인은 전년대비 40%할인을 시행하고 매월 590개의 연간 프로모션은 줄이는 방안입니다. 
두번째의 "월장기 가치(Month-long value)"가격할인은 시기적(2월 발렌타임데이 같은) 으로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 아이템을 기반으로 시행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매월 8000만달러를 프로모션 비용을 집행할 계획입니다. 
세번째의 "최적가격(Best prices)"가격 할인은 도매상의 재고상품을 정리하기 위한 수단으로 매월3주차 금요일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가격시스템에 맞춰서 가격태그도 할인유형별로 색깔을 달리하여  매일(Everyday) 은 "빨강" ,   월장기 가치(Month-long value)는 "흰색",  최적가격(Best prices) 은 "파랑"으로 변경하여 부착할 예정입니다. 가격표시도 "단수가격(990원)" 대신에 전체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