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Coming Ad Revolution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8. 2. 15. 09:45

본문

WSJ에서 최근 인터넷 서비스의 "Social Media"가 확대되면서 기존의 광고형태가 변화될것이라고 보고있다.

인터넷에서 기존의 광고방식은 사용자의 방문패턴 및 행동기반을 추적해서 "고객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광고"를 추천해주는 형태(Push방식)였다면  Social Networks 서비스가 확대되면 개인의 관심사와 연관성이 있는 광고(상품)를 직접 선택하고 이러한 상품이나 광고를 개인의 사회적 관계로 맺어진 사람들에게 추천해 줄 수 있는 방식(Pull & Share 방식)으로 확장될것으로 보고있다.  

관련기사:The Coming Ad Revolutio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