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IME 이 선정한 올해의 발명품 Top50

New Tech

by Marketcast 2008. 11. 11. 16:42

본문

TIME 이 매년 소개하고 있는 올해 발명된 제품들의 Top 50(TIME's Best Inventions of 2008)위가 선정되었다.

1위는 "23andMe"의 개인 유전자를 테스트하고 분석할 수 있는 "The Retail DNA Test"가 차지했다. 이 회사의 창업자는 구글 창업자인 Sergey Brin(세르게이 브린)의 와이프인 Anne Wojcicki 이다.

23andMe는 전세계적으로 decodeMe와 거의 비슷한 시기에 최초로 개인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한 회사이다.

그리고 구글은 23andMe를 통해 또는 새로운 형태의 IT 기술을 접목하여 단순히 유전자 지도를 서비스 하는 정도로 거치지 않으려는 것 같아 보인다.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들의 유전정보를 모으고 고객들의 개인정보가 쌓여가면서 이 정보들의 가치는 이때까지 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상업적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러한 유전 정보들은 가공되어 제약회사와 의학 연구자들 그리고 보험회사들에게 이용될 가치가 매우 높다. 그리고 구글의 정교한 데이터 처리 기술이 결함됨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질병과 개인의 특징을 가진 숨어 있는 유전자들을 찾아내고 결국에는 그들의 연결고리들을 모두 찾아내게 될것이다.
출처: 퍼스널지놈(Persinal Genome) / 구글과 23andMe

이미지출처:TIME


관련기사:TIME's Best Inventions of 2008
             퍼스널지놈(Persinal Genome) / 구글과 23andM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