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ocial Marketing 과연 해야될까?

소셜미디어 마케팅/마케팅전략 및 사례

by Marketcast 2009. 10. 5. 01:16

본문

마케터의 고민은 변화하는 고객 및 시장에 가장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것이다.

Social Marketing 은 최근에 마케터의 머리를 아프게 하는 고민중에 하나가 되었다.

 

기존 매스미디어 와 차별화된 "고객과의 관계확대" 및 "장기적인 브랜드 구축"을 위하여 Social Media을 기반한 마케팅을 모색 해야하는데 국내특성에 맞는지, 매체로서 역할을 하고 있는지, 기존 마케팅과 차별화된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 명확하지 않다.

 

말은 많은데 정말로 효과가 있는지 제대로 검증이 되어 있지 않아 많은 마케터들이 정말로 지금

Social Marketing을 하는게 맞는지 고민에 빠져있다.

 

아래기사는 이러한 동향을 볼 수 있는 관련 기사이다.

 

- Hopes and Fears of Social Media Marketing / eMarketer

- Five sure-fire ways to fail at social marketing / BizRepor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