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ediaweek Outlook 2007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6. 9. 28. 12:49

본문

Mediaweek에서 2007년도 광고시장 관한 분석 자료를 내놨다.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인터렉티브 미디어로 점차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기존 TV,신문,잡지등의 전통적인 미디어의 광고비용을 줄이면서
점진적으로 인터렉티브 및 새로운 미디어 분야로의 모험을 시도하고 있다.
또한 TV-잡지-인터넷등의 매체믹스를 통하여 "Cross-platform"化가 일어나고 있다.  

관련기사:Mediaweek Outlook 2007
관련자료:Mediaweek Outlook 200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