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da "실패:성공의 비밀" 캠페인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09. 1. 24. 10:57

본문

Honda는 자사의 기업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하여 3개의 온라인 다큐멘터리 제작하여 "Power of Dreams" 사이트를 다시 열었다. 다큐멘터리는 Honda에 관계된 사람들이 대화형태로 문제를 해결하고 방법을 찾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Failure: The Secret to Success" 는 Honda의 디자이너, 엔지니어, 레이싱팀의 멤버들의 Honda가 새로운것에 도전하기 위해서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다는것을 말해주고 있다.

즉 Honda는 실패 와 리스크를 두려워 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도전정신으로 이노베이션을 만들어나가고 있는것을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Honda Launches Short Film Series, Talks Success Through Failur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