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whopper virgins 캠페인 성과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09. 1. 24. 01:35

본문

버거킹의 whopper virgins 캠페인이 2007년에 진행했던 whopper freakout 캠페인을 대체하여 온라인을 통한 빠르게 퍼져나가는 바이럴 효과를 얻었지만 매출로 이어지는 성과는 아직까지 보여지지 않은것으로 나타났다.

컴스코에 따르면 12월 한달동안 Whoppervirgins.com 는 242,000 UV 로 2007년 12월 같은 기간에 진행된 Whopperfreakout.com 250,000 UV보다 다소 미진한 성과를 보였다. whopper virgins 캠페인은 YouTube을 통해서 26,000번 조회 되었다.

관련기사:'Whopper Virgins' Rivals Online Success of 'Freakou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