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시의 공간을 활용한 게릴라 마케팅 사례 37개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09. 1. 26. 22:24

본문

도시의 다양한 공간은 마케터에게 다양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시도해 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기본적으로 인구밀집 및 유동인구의 특성에 따라 타겟팅이 가능하며, 다양한 공간의 구조물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티브를 강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마이크로 트렌드를 소개하는 트렌드헌터 에서 도심 지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형태의 게릴라 마케팅 사례 37개 를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 도심지역 곳곳에 그림을 그리거나, 거대한 조형물을 이용하거나, 플래쉬몹을 통하여 주의를 끌거나, 사람들의 눈길을 모으기 위해 특이한 행동을 하거나 등등 다양한 게릴라 마케팅을 사례를 볼 수 있다.

관련기사:37 Guerrilla Stunts in Metropolitan Area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