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cebook ‘Marketplace’ 및 ‘Watch’ 사용자 저조

소셜미디어 마케팅

by Marketcast 2018. 8. 6. 11:14

본문

12 월에 실시 된 RBC Capital Markets의 페이스북 사용자 설문 조사에서 10명중 7명은 페이스북에서 마켓 플레이스 탭을 거의 또는 전혀 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훨씬 더 높은 비율인10 명 중 8 명 정도의 사용자는 Watch 탭에 대해 같은 의견을 말하였다. 이는 많은 Facebook 사용자가 아직 비디오 서비스에 참여하려는 매력적인 이유를 찾지 못했음을 볼 수 있다.




페이스북의 마켓 플레이스는 페이스북의 핵심 앱에서 시작하여 사용자가 근처에서 판매 할 수있는 항목을 보여주는 소비자 대 소비자 (C2C)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며, 또한 Watch는 기존 TV에서 볼 수있는 것과 비슷한 모양의 에피소드 콘텐츠를 호스팅하도록 설계된 비디오 플랫폼이다.


관련참고기사:It's Still Early Days for Facebook's Expansion Beyond Social Medi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