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플랫폼 Zine이 전세계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0%가 인타스그램을 활용하여 브랜디드 콘텐츠를 노출하고 있다.
블로그는 단지 2 분의 1에 불과한 응답자의 16 % 만이 활용하고 있으며, 또한 YouTube, Facebook 및 Pinterest와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제품브랜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으며, 이미지를 기반으로 손쉽게 인지시킬 수 있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는데 효과적이다.
분석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인 Klear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Instagram의 인플루언서 게시물 수가 2016 년에서 2017 년 사이에 전 세계적으로 150 만 개가 넘어 게시물이 거의 두배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For Influencers, Instagram Is the Clear-Cut Favorite.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Top20 1위는 무엇일까요? (0) | 2019.10.10 |
---|---|
청소년들은 Facebook을 버리고 Youtube, Instagram, Snapchat 사용 (0) | 2019.02.18 |
Instagram 인플루언서 마케팅 채널로 확대 (0) | 2018.09.03 |
Facebook ‘Marketplace’ 및 ‘Watch’ 사용자 저조 (0) | 2018.08.06 |
미국 페이스북 사용시간 큰 폭으로 감소 (0) | 2018.07.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