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nstagram은 Facebook에 비해 연예, 엔터테인먼트에 강함

소셜미디어 마케팅

by Marketcast 2018. 2. 27. 09:08

본문

Socialbakers는 ‘Engage’ 컨퍼런스에서 Facebook 과 Instagram의 1,440억개의 인게이지먼트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두 플랫폼간의 미디어, 연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커뮤니티 계정의 참여율에 큰 차이가 있음을 발견하였다. 




분석결과 Facebook은 뉴스에 무게를 두고 있는 플랫폼이며, 미디어 계정의 참여는 커뮤니티 그룹의 2배이며, 유명인사 및 엔터테인먼트 계정은 3,4위를 기록하였다.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뉴스플랫폼이 아닌 연예가 가장 높았으며, 사진 및 비디오 공유 플랫폼에서 유명인사의 참여비율은 Facebook보다 3.8배나 높았다. 브랜드는 Facebook 보다 더 강하고 참여는 4배가 차이가 났다. 

보고서에 따르면 Instagram은 Snapchat보다 광고주가 선호하는 경향이 높게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Instagram gives brands and celebrities up to 400% more engagement than Facebook, according to Socialbaker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