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2C마케터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핀터레스트를 마케팅채널로 활용

소셜미디어 마케팅/마케팅전략 및 사례

by 마켓캐스트 2018. 2. 28. 15:30

본문

Social Media Examiner의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들은 Facebook이 마케팅에 가장 효과가 있는 마케팅 채널로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2017년에 5,710명의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이다.

94%가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또한 68%는 트위터, 56%는 링크드인, 45%는 인스타그램, 30%는 Youtube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B2C마케터는 B2B마케터보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핀터레스트를 마케팅채널로 활용이 높게 나타났다.  B2B마케터들은 B2C마케터들 보다 링크드인, 트위터를 마케팅채널 활용이 더 높았다.


관련참고기사:2017 Social Media Marketing Trends: Top B2B and B2C Networks and Paid Channel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