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7%의 마케터는 적어도 광고예산의 25%를 리타게팅 광고집행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2. 5. 15:30

본문

AdRoll의 ‘2017 10 Performance marketing spend stats’ 조사에 따르면 57%의 마케터는 적어도 광고예산의 25%를 리타게팅 광고에 집행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57%의 마케터는 모바일에서 이미 리타겟을 집행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57%의 마케터는 고객행동을 기반한 이메일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으며, 이메일 효과측정지표로 32%가 CTR를 기반한 성과를 분석하고 있다. 



84%의 마케터들은 성공적인 마케팅 집행을 위하여 Attribution의 역할을 인지하고 있으며, 광고 Attribution 및 마케팅분석에 예산집행은 25~ 49%를 사용하고 있다. 


관련참고기사:10 Performance Marketing Stats Marketers Should Know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