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미디어광고는 컨버전스에 도움이 되지 않아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5. 2. 08:30

본문

CivicScience의 2017년 8월 조사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사용자중 Facebook 이나 Snapchat같은 소셜플랫폼에서 광고를 본 사람 중 구매자가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13세 이상의 응답자중 1%미만이 Snapchat 광고를 보고 구매했으며, Instagram 광고를 보고 구매한 사람은 4%에 불과함.

45%가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 본 광고를 기반으로 제품을 구매한 적이 없다고 답했으며, 더불어 1/3 이상은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답하였다. 이러한 결과는 많은 사람들이 소셜플랫폼을 사용하는 동안 제품구매에 관심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CPC Strategy 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터넷 사용자의 1/4 이상이 Facebook 광고를 클릭한 후 구매했다고 답하였다. 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 보다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3.5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Social Advertising Isn't Really Driving Conversion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