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cScience의 2017년 8월 조사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사용자중 Facebook 이나 Snapchat같은 소셜플랫폼에서 광고를 본 사람 중 구매자가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13세 이상의 응답자중 1%미만이 Snapchat 광고를 보고 구매했으며, Instagram 광고를 보고 구매한 사람은 4%에 불과함.
45%가 소셜미디어 사이트에서 본 광고를 기반으로 제품을 구매한 적이 없다고 답했으며, 더불어 1/3 이상은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답하였다. 이러한 결과는 많은 사람들이 소셜플랫폼을 사용하는 동안 제품구매에 관심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CPC Strategy 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터넷 사용자의 1/4 이상이 Facebook 광고를 클릭한 후 구매했다고 답하였다. 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 광고를 클릭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 보다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3.5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Social
Advertising Isn't Really Driving Conversions
기업내 소셜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0) | 2021.06.16 |
---|---|
구글 검색결과 1위 노출 평균 CTR은? (0) | 2020.07.22 |
42%가 마케팅 캠페인에 자동화 도구 사용 (0) | 2018.04.30 |
57%의 마케터는 적어도 광고예산의 25%를 리타게팅 광고집행 (0) | 2018.02.05 |
소비자들은 구글에서 호텔을 어떻게 검색할까? (0) | 2017.12.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