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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가 디지털성숙도를 위하여 디지털전략 및 혁신의 변화가 필요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18. 4. 11.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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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T Sloan Management Review 과 Deloitte 는 공동으로 전세계 CEO 및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성숙도(Digital Maturity)조사 결과  현재 기업내 디지털성숙도는 낮은 수준이며, 디지털성숙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답하였다. 

디지털성숙도 향상을 위하여 40%는 회사의 디지털전략 및 혁신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답했으며, 23%는 조직에 디지털 인재를 모으고,  조직의 발전을 위한 역량모델 개발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13 %는 클라우드 및 분석과 같은 디지털 기능을 더 잘 개발하고 배포해야 한다고 답하였다. 




조직 내 관리자와 리더가 디지털에 관해서 가장 큰 실수를 하는 이유에 관한 질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부족하고 조직내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에 대한 확신을 하지 못해서라는 답변이 가장 많았다. 




관련참고기사:What Marketers Need to Overcome to Reach Digital Matur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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