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년 QR코드 마케팅의 진화

디지털마케팅/QR코드 마케팅

by Marketcast 2012. 2. 25. 09:05

본문

모바일 마케팅에서 Tag 코드는 온/오프라인의 고객접점을 연결시켜주는 연결고리를 합니다. Tag자체를 고객들이 스캐닝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오프라인 고객접점에서의 모바일을 활용한 고객경험을 어떻게 강화할것인가에 관한 고민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2012년에 QR코드는 m-Commerce 나 모바일 마케팅적으로 보면 모바일 커머스 에서는 "Virtual Flagshop"형태로 진화하고 있으며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단순한 정보전달이 아닌 고객의 TPO를 기반한 고객의 접점을 강화해 나가는 타겟마케팅 활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Are mobile bar codes changing the way consumers shop?
- Mobile Marketing With QR Codes and MS Tag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