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개념의 창시자인 돈슐츠의 "
IMC의 실행과 측정"을 샀습니다. 서문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투자방법에 관한 접근의 부족에 따라 기업의 IMC의 전략적 접근인식의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러한 부분의 측정방법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메트릭스 모델 설정에서 기업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온/오프라인 채널 통합 메트릭스 모델설정에 고심했는데 이러한 부분에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하이테크 마케팅"울 회사 은영양이 김상훈 교수 세미나에 갔다온후 꼬옥 한번 읽어보라고 신신당부 와 서점에 들렀다가 학교때 지긋지긋했던 "박영사"에서 간만에 좋은책 출판했다고 눈여겨 봤던터라 구매했습니다.
"버즈마케팅"은 서점에서 계속 보고 살까말까 고민했습니다. 그러나 트렌드 분석기법 및 Viral Branding에 어느정도 참고가 될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IMC의 실행과 측정 / Don Schultz & Heidi Schultz 저 / 모던Books
하이테크 마케팅 / 김상훈 저 / 박영사
버즈 마케팅 / 메리언잘즈만 外 / 사람과 책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