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월달에 산책 리스트

IDEA&Fun/게임_캐릭터_Ani

by Marketcast 2004. 11. 27. 02:01

본문

IMC개념의 창시자인 돈슐츠의 "IMC의 실행과 측정"을 샀습니다. 서문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투자방법에 관한 접근의 부족에 따라 기업의 IMC의 전략적 접근인식의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러한 부분의 측정방법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메트릭스 모델 설정에서 기업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온/오프라인 채널 통합 메트릭스 모델설정에 고심했는데 이러한 부분에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이테크 마케팅"울 회사 은영양이 김상훈 교수 세미나에 갔다온후 꼬옥 한번 읽어보라고 신신당부 와 서점에 들렀다가 학교때 지긋지긋했던 "박영사"에서 간만에 좋은책 출판했다고 눈여겨 봤던터라 구매했습니다.

"버즈마케팅"은 서점에서 계속 보고 살까말까 고민했습니다. 그러나 트렌드 분석기법 및 Viral Branding에 어느정도 참고가 될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IMC의 실행과 측정 / Don Schultz & Heidi Schultz 저 / 모던Books




하이테크 마케팅 / 김상훈 저 / 박영사




버즈 마케팅 / 메리언잘즈만 外 / 사람과 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