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트업 창업 파이터] 더패밀리랩 “출산 후 엄마들의 건강걱정, 헤이마마 앱으로 한방에 해결”

커머스 &리테일/디지털리테일

by Marketcast 2023. 9. 14. 08:45

본문

더패밀리랩은 여성의 생애 전주기 헬스케어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구축하는 기업이다. 여기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 헤이마마 앱은 여성의 출산 이후 무너진 체형 회복과 올바른 건강습관 니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앱 출시는 기존 버전에서 확보한 9만건에 달하는 사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다. 헤이마마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임신 출산 이후의 여성건강을 다루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출산 후 급격한 체중관리 스트레스 및 건강관리에 시달리는 엄마들은 요실금, 관절 통증 등 산후 회복과 여성의 체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홈트레이닝 플랜을 저렴한 비용으로 구독이 가능하다. 더패밀리랩은 산후 운동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모든 홈트레이닝 플랜과 영상을 직접 제작했다.

 

출산 여성이 건강회복 과정에서 혼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이를 돕기 위한 셀프케어 루틴도 함께 선보인다. 자녀의 양육에 매달려 주도적으로 시간을 쓰기 출산 여성을 위해 이를 행동 유도와 보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스타트업 창업 파이터] 더패밀리랩 “출산 후 엄마들의 건강걱정, 헤이마마 앱으로 한방에 해결

더패밀리랩은 여성의 생애 전주기 헬스케어를 위한 디지털 서비스를 구축하는 기업이다. 여기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 헤이마마 앱은 여성의 출산 이후 무너진 체형 회복과 올바른 건강습관

digitalbonanz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