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 명품 브랜드는 메타버스(Metaverse)플랫폼을 구축하는가?

커머스 &리테일/디지털리테일

by Marketcast 2021. 6. 22. 07:42

본문

Z세대들을 중심으로 메타버스가 인기를 끌자 다양한 패션, 뷰티 업계들이 메타버스를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고객경험플랫폼(Customer Experience Platform)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메타버스에 가상공간을 구축하고 브랜드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인 분야는 명품브랜드들 이다.

 

왜 명품 브랜드는 메타버스(Metaverse)플랫폼을 구축하는가?

가상세계와 현실세계가 결합되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메타버스(Metaverse)’는 코로나-19 시대의 차세대 플랫폼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메타버스로 손꼽히는 3D 아바타

digitaltransformation.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