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모바일 광고 트렌드 App-vertising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

by Marketcast 2009. 5. 18. 13:57

본문

Apple의 앱스토어가 꾸준히 성장하면서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을 기반한 기업들의 마케팅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자사의 브랜드를 인지하고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서 손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기법들이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 기반한 마케팅 기법은 크게 브랜드를 인지하고 브랜드의 특징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Branded Apps" 과 모바일 광고의 크리에이티브를 애플리케이션으로 극대화 하는 "In-Application Advertising"로 구분이 된다. 

- Branded Apps

Uniqlo " Uniqlock app" , Adidas "Adidas Urban Art Guide " , Chanel "Chanel's mobile application " , Audi A4 "A4 Driving Challenge"

- In-Application Advertising

Levis
" Dockers' "shakeable" ad" , Burger King "The Scent of Seduction,"

관련기사:Mobile Marketing: Is 'App-vertising' the Answer?
             IPhone Gets Bigger as Ad Mediu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