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nplum 는 2016년 1~12월동안 브랜드들의26억개의 모바일 Push 인지를 분석하여, 각 단어들 Engagement Score를 기반한 오픈율을 분석하였다.
분석결과 높은 Engagement Score를 보인 단어그룹들은 ‘긴급함(urgency: alert, pending, critical, etc.)’, ‘독점적(exclusivity:accepted, eligible, limited, etc.)’, ‘감성적(emotion: dream, epic, warning, etc.)’ , ‘ 가치적(value: bargains, deals, sale, etc.)’ 를 포함한 단어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23%의 App 사용자는 한번 사용 후 App사용 포기 (0) | 2016.09.12 |
---|---|
스마트폰 사용자 25%가 광고차단서비스 활용 (0) | 2016.04.19 |
크로스 디바이스 수요일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남 (0) | 2015.10.30 |
조도센서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쿠폰 마케팅 - Zealios Sun activated coupon - (0) | 2014.08.11 |
모바일 광고의 평균 CTR은? (2) | 2014.02.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