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나온 모바일쇼핑 관련 데이터를 보니 2012년 온라인 쇼핑몰 전체매출비중에서 5%밖에 차지하지 않은 모바일 쇼핑 매출비중이 올해는 15%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승세라면 내년에는 적어도 30%까지는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바일쇼핑에서 고객방문 및 매출비중을 늘리기 위해서 제품탐색과정에서 부터 결제에 이르기 까지의 일련의 사용환경이 모바일에 최적화 되도록 구성하는게 우선되어야 합니다.
모바일 쇼핑을 위한 각 단계별 최적화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아마존, 이베이, 베스트바이등의 사례를 통해 A/B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도센서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쿠폰 마케팅 - Zealios Sun activated coupon - (0) | 2014.08.11 |
---|---|
모바일 광고의 평균 CTR은? (2) | 2014.02.04 |
성공적인 기업 브랜디드앱 전략 - 브랜디드앱 성공사례- (0) | 2013.08.20 |
모바일 마케팅 및 커머스 트렌드(Mobile marketing & commerce trend) (0) | 2013.04.18 |
모바일 위치기반 활용 타겟마케팅 - JCPenney - (0) | 2012.12.04 |
댓글 영역